퇴직후 재취업 전기, 소방기술자격증 활용도? 퇴직 3년 좀 남았습니다. 정보통신 특급기술자

퇴직후 재취업 전기, 소방기술자격증 활용도?

퇴직 3년 좀 남았습니다. 정보통신 특급기술자이고, 1년 반쯤부터 공부시작해서 전기기사 취즉했고,

소방기계까지 따두면 활용도 더 넓어져요.

시설관리쪽은 전기+소방 둘다 있으면 유리했어요.

지금 자격증도 충분하지만 하나 더 있으면 안정감 있어요 ㅎㅎ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